소년병 징집을 막기 위한 노력들

Global Poverty Wiki by GP3 Korea
이동: 둘러보기, 찾기

저자: World Vision

출처: http://www.worldvision.org/resources.nsf/main/talking_points/$file/ch_soldiers_talkingpo ints_200801.pdf?open&lid=child_soldiers_talkingpoi


아래의 메시지 지침을 사용하세요.



전 세계적으로 25만 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군사적 분쟁에 휘말려 있습니다. 이 "소년병" 들은 전투원, 짐꾼, 인간 지뢰탐지기, 그리고 성적 노예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건강과 삶은 위험에 빠져있으며, 그들의 유년기는 희생되고 있습니다.


전쟁과 학대의 지속적인 영향은 전쟁이 끝난 이후에도 어린이들과 함께 남아있을 것입니다. 어린 소녀와 소년들은 그들의 경험에 의해서 정신적 상처를 입게 될 지도 모릅니다. 또한 가족 관계와 생산적인 성인의 성공한 삶을 위한 기술 모두 그들에게 남아 있지 않습니다. 전쟁 상황에서 아이들은 또한 성인보다 높은 사망률, 질병, 그리고 사고율에 고통 받습니다.


미국 정부는 어린이 군인 이용과 연루된 8개 정부 중 6개 정부에 군사적 도움을 제공합니다. 포함된 국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 Afghanistan (아프가니스탄)

􀂃 Sri Lanka (스리랑카)

􀂃 Chad (차드)

􀂃 Sudan (수단)

􀂃 Democratic Republic of Congo (콩고 민주공화국)

􀂃 Uganda (우간다)


이러한 국가들에 대한 미국의 군사적 도움은 작은 규모의 군사 훈련 자금 마련에서부터 수백만 달러의 무기, 훈련 자금, 그리고 군사적 재정도움까지 다양합니다.


미국의 세금이 아이들을 군인으로 훈련하는 것을 돕도록 쓰여서도, 그리고 무기들이 아이들 손에 들어가서도 안 됩니다. 이러한 관행은 미국의 정책, 관습, 그리고 미국이 승인한 국제적 협약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 아동군인 예방 법안은 아이들을 제대시키고 군인 또는 정부 지원 민병대로 채용 하는 조치에 실패한 정부를 향한 군사적 도움을 경감시킬 것입니다. Sens. Richard Durbin, D-Ill., and Sam Brownback, R-Kan.,에 의해 도입된 법안은 미국 외교 정책에서의 문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구체적인 수단을 제공하며 국가가 그들의 소년병에 대한 의존을 끝내도록 돕습니다. 아동군인 제대 조치를 취하는 국가들은 그들의 국방력을 전문화 하기 위한 일정한 형식의 도움을 줄 자격이 있으며, 미국의 세금이 아이들을 군사적 목적으로 이용하는데 쓰이지 않도록 보장 할 것입니다.


아이들을 군인으로서 이용(남용)하는 것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고 이러한 문제점에 대해 조치를 취하고 싶으시면 www.seekjustice.org로 방문해주세요.

개인 도구
이름공간
변수
행위
둘러보기
지구촌 빈곤문제 주제들
도구모음
공유하기